상단여백
HOME 뉴스 부안
‘군민과의 생생소통대화시 세계잼버리 홍보 성공적 마무리’부안군, 찾아가는 세계스카우트잼버리 홍보 성료

부안군은 「군민과 함께 여는 미래 부안」이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14일부터 시작된 22년 군민과의 생생소통 대화시 찾아가는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이하 세계잼버리) 홍보를 마무리 했다.

 

이번 찾아가는 세계잼버리 홍보는 부안군민들을 대상으로 세계잼버리를 적극적으로 알려 붐 형성을 통해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실시되었다.

 

특히 세계잼버리 희망우체통과 희망엽서를 비치하여 세계잼버리의 성공적인 개최와 함께 이를 통해 더 발전하고 성장하는 부안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희망메시지를 엽서에 적어 희망우체통에 직접 넣는 등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군민과 하나되는 홍보를 하는데 힘썼다.

 

기억에 남는 엽서로는 ‘부안군민들이 세계잼버리 성공개최와 부안의 발전을 응원합니다’, ‘코로나19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세계잼버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청소년들이 꿈을 활짝 펼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등 군민들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세계잼버리 성공개최와 더불어 부안의 발전을 기원했다.

 

부안군 관계자는 “세계잼버리 희망엽서에 적힌 군민들의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세계잼버리 성공개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군민들의 세계잼버리 희망우체통과 희망엽서는 부안군청 1층 잼버리 홍보관에 비치해 군청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희망메시지를 적어 희망우체통에 넣을 수 있다.

데스크 기자  jbk111@hanmail.net

<저작권자 © 아리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스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