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고창
제3회 군민과 함께하는 ‘고창경제 포럼 성료’김종학 기업인협의회장, 기업운영을 위한 리더십 함양 주제 특강

 

고창군 기업인협의회(회장 김종학)와 고창군이 지난 27일 저녁 군민과 함께하는 제3회 고창경제 포럼을 열었다.

이날 포럼은 유기상 군수를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 200여명의 포럼 회원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종학 기업인협의회장은 특강(기업운영을 위한 리더십 함양)을 통해 직무와 인간관계의 적절한 조화를 강조했다. 김종학 회장은 리더가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하고, 강연 후 고창 경제의 방향성에 대해 회원들의 의견을 나눴다.

이날 경제포럼에 앞서 고창군과 고창군기업인협의회는 ‘생명존중, 나눔과 기부, 인구늘리기’민관 실천협약을 진행했다.

고창 기업인 단체는 ▲자살 예방, 비폭력 운동 캠페인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을 통한 ‘행복 고창’운동 ▲자생적인 인구늘리기 실천운동 확산 ▲‘행복한 출산·양육’ 기업 내부 분위기 조성 ▲기업인들의 고창군 거주 미전입자 주소갖기 운동 등에 힘쓸 예정이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경제포럼을 통해 한반도 첫 수도 고창의 발전 방향을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고창군과 군민, 지역 경제인들이 하나가 되어 우리 손으로 다시 한 번 한반도 첫 수도를 만들자”고 말했다.

한편, 고창경제 포럼은 고창군 기업인협의회에서 주관해 2달(짝수달)에 한번씩 개최되며, 연회비 5만원과 1만원의 포럼 참석비를 납부하면 군민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서경원 기자  jbk111@hanmail.net

<저작권자 © 아리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