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고창
고창군로컬JOB센터-고창고인돌휴게소 일자리창출 업무협약 체결

 

고창군로컬JOB센터(센터장 김희진)가 지난 3일 엔에치유통(주) 고창고인돌 상·하 휴게소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창군로컬JOB센터 김희진 센터장과 고창고인돌휴게소(상) 조광제 소장, 고창고인돌휴게소(하) 윤영국 소장은 고인돌휴게소 회의실에서 ‘고창군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갖고 향후 일자리 창출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들 기관은 이날 협약 체결로 구인·구직자 공동 발굴 및 일자지 정보제공, 취업알선, 고창군민들의 일자리창출에 대한 공동 협력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고창고인돌휴게소(상·하)는 근로자가 100여명에 이르며, 명절 및 휴가시즌 등 일시적 인력 수요가 많은 업종으로 고창군민들의 상용직, 일용직 근로자를 그 동안 지속적으로 고용해 왔다.

고창군로컬JOB센터는 앞으로 고창고인돌휴게소에서 필요로 하는 인력을 적시에 발구하여 채용을 알선하기로 하였으며, 고인돌휴게소를 찾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고창군에 대한 홍보 활동도 함께 펼쳐나가기로 했다.

고창군로컬JOB센터 김희진 센터장은 “고창군로컬JOB센터 개소 이후 1호로 고인돌휴게소와 일자리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고인돌휴게소 상용·일용직 등 다양한 근로자를 발굴하여 알선할 것이며, 이 외도 군내 여러 기업 및 단체들과도 일자리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경원 기자  jbk111@hanmail.net

<저작권자 © 아리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