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부안
신년사 - 이한수 부안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6만여 군민 여러분!
대망의 2019년, 기해년의 찬란한 태양이 밝았습니다.
새 희망을 상징하는 ‘황금 돼지’처럼 희망의 빛이 가득한 한해와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정말 다사다난했던 것 같습니다.
사상 초유의 기록적인 폭염과 가뭄 그리고 태풍까지 찾아와 우리 군민들께서 얼마나 힘들지를 생각하며 노심초사 했던 기억이 납니다. 모든 어려운 환경을 슬기롭게 이겨내신 부안군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사랑하는 부안군민 여러분!
2018년 7월, 부안군민 여러분들의 선택으로 탄생한 제8대 부안군의회는 ‘새로운 출발, 더 큰 행복, 군민과 동행하는 열린 의회’라는 비전을 내걸고 군민 여러분과 소통하며, 생활속에 필요한 정책을 연구하고 대안을 찾기 위해 현장 중심의 열린 의회상을 정립하고자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또한, 효율적인 자치법규 재개정과 예산심의, 내실있는 행정사무감사 등을 통해 군민 여러분들의 생활과 직결된 주요 정책과 사업들이 차질없이 추진되는지 점검·독려하였고 예산이 효율적으로 편성·집행되는지도 꼼꼼히 살펴 보았습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우리 부안군의회 의원 모두는 변함없는 초심으로 군민 여러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며 군민 여러분들의 대변자로써 권익을 지키고, 서로 소통하며 함께 동행하는 의회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군민의 행복’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미래로 세계로 생동하는 부안’이라는 슬로건으로 정책 비전을 실천해 나가는 집행부에 대해 비판 보다는 과정에서 참여하여 지속가능한 부안과 희망이 있는 부안이 앞당겨 이루어 질수 있도록 함께 지혜를 모아 나가겠습니다.

부안군민 여러분!
기해년 새해, 산들바다가 아름다운 우리 부안에 군민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웃음이 더해 질  수 있도록 우리 10명의 의원들은 오직 군민만을 생각하며 더 많은 땀과 열정으로 의정활동에 임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한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9. 1. 1.

  부안군의회 의장 이 한 수

데스크 기자  jbk111@hanmail.net

<저작권자 © 아리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스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