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읍
정읍시의회 최낙삼 의장, '농업중앙회 감사패' 수상

정읍시의회 최낙삼 의장이 농업·농촌 발전과 농업인 실익증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10월 4일 농협지역본부에서 농협중앙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하였다.

 

‘민원 박사’로 불리는 최낙삼 의장은 시민들과 소통하며 요구사항과 의견을 수렴해 지역현안과 고충을 해결하고 농업경쟁력 강화, 시민 소득증대와 복지증진, 지역경제 발전에 앞장서고 있으며, 특히 본인이 성공한 선진 농업인으로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농축산업 분야 멘토이자 컨설턴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최낙삼 의장은“오로지 시민을 위한 머슴이라는 봉사정신과 발로 뛰는 현장 활동으로『농민·시민이 잘사는 정읍 실현』을 위하여 달려왔다. 오늘 저에게 주신 감사패는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알고 모든 농업인의 고충을 헤아려 농업경쟁력을 강화시키고 농업인 모두가 더불어 잘살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낙삼 의장은 2018년에 YNEWS에서 주관『2018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대한민국 탑리더스 조직위원회 주관『2018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 월간 한국인 주관『2018 혁신 한국인& 파워브랜드 대상』, 스포츠서울 라이프특집 주관 『2018 혁신 한국인&파워코리아 대상』, 스포츠동아 라이프기획특집 주관『2018 고객만족 & 대한민국 대표 BRAND 대상』, 대한뉴스 주관 『2018 코리아 베스트 의정&미래를 여는 산업 대상』, YNEWS 주관『2018 대한민국 의정대상』,연합매일신문주관『2018 대한민국 의정대상』을 수상하였다.

서경원 기자  jbk111@hanmail.net

<저작권자 © 아리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