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기초의원
박병래, 부안 군민과 함께 갑니다.부안군의회의원 가선거구 무소속 기호 8번 박병래 후보 - 출마의 변

 

지난 4년간 “변함없이 오직 한 길로 가겠습니다.” 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했습니다.

지역 주민의 의견을 무시하고 강행했던 ‘김제~부안 송전철탑공사’, ‘김제시 AI살처분 오리 2만여마리 무단 반입’ 등에 대해 군의회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시정을 요구하여 [송전철탑공사] 한전이 설계변경 등으로 100여억원 추가로 투입하여 주민의견이 대폭 반영되는 지중화 사업 성과를 거뒀으며, 김제AI살처분오리 무단반입 건은 참프레 회장이 군민들에게 직접 사과하며 재발방지 약속을 하였습니다. 육가공시설 악취 문제도 악취저감 시설 보완을 요구하여 시정조치 되었습니다.

군민들의 성원과 격려가 아니었다면 이루지 못할 일을 군들의 힘으로 만들어 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군민과 함께 부안군 발전을 위해 다시금 출마의 기회를 주신 부안읍·행안면 지역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역주민들이 체감으로 느낄 수 있는 현실성 있는 공약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 부안–행안 실내 게이트볼경기장 조성을 조기에 완공하겠습니다.

부안 – 행안 실내게이트볼경기장 조성 사업을 속도감 있게 조기 완공될 수 있도록 추진하여 어르신들이 편안한 여가 활동을 할 수 있는 체육 공간을 조성하고 생활 체육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 부안군의 미래 아이들을 위한 행복 충전소 “석정공원 유아 체험숲”을 조성하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숲과 교감하면서 정서적 안정, 창의력,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사업입니다. 교육환경이 부족하여 타지로 전출하는 군민들을 위해 아이들이 더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인구 유출 방지로 살고 싶은 고장을 조성하고 유아 숲체험 지도사를 육성함으로써 지역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겠습니다.

 

◇ 미세먼지 없는 쾌적한 대기 환경 조성하겠습니다.

천혜의 관광지에 걸맞게 읍내권도 숲환경을 조성하여 요즘 대두되고 있는 대기오염, 미세먼지 등을 없애 살고 싶은 친환경적인 부안을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일반회계, 환경개선 특별회계, 에너지 및 지원사업 특별회계 등의 재원을 마련하여 군민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에 대한 적극적인 저감 대책 마련으로 쾌적하고 살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전북 최초로 “부안군 미세먼지 예방 및 저감 지원 조례(가칭)” 제정하여 지자체 맟춤형 미세먼지 관리 계획을 수립하고 지원 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하겠습니다. 정확한 미세 먼지 측정 및 예보 시스템 구축으로 군민의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보장하겠습니다.

 

◇ 부안군 “악취 해결사”가 되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100대 국정 과정 중 “국민 건강을 지키는 생활 안전 강화”에 국가예산이 반영 될 수 있도록 하는 실질적 방안을 강구하겠으며, 전라북도 및 부안군 일반 회계를 활용하여 부안읍–행안면 육가공 업체 및 오폐수 처리시설에서 발생하는 악취 문제를 근원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대책을 마련하겠습니다. 향후 ‘부안군 악취저감 통합 관제센터’를 ‘부안군 환경보전 통합 관제센터’로 확대하여 청정환경의 보전을 통해 친환경 도시 조성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겠습니다.

 

◇ 부안군 농기계 임대사업소를 확실하게 바꾸겠습니다.

부안 동부권 농기계 임대 사업소(부안읍,동진면,백산면)를 2018년도 예산에 반영하여, 농기계를 농민들이 편리하고 적재적소에 쓰일 수 있도록 하고, 장애인 등록자 감면혜택과 평일에만 임대되었던 농기계를 영농철 뿐만 아니라 토-일요일 및 공휴일에도 임대 가능토록 하여 도시자녀들의 일손 돕기에도 용이 하게하고, 무상 택배식 배달 서비스 방식으로 빌리는 시간과 반납하는 시간 단축으로 여성 농업인도 농기계 임대사업소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부안 지역 경제의 중심인 상설시장과 지역상가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으며, 부안군민이 진짜 주인이 되는 부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변함없이 같이가는 박병래, 한다면 합니다.

고맙습니다.

 

부안군의원 가선구 무소속 기호 8 번 박병래 올림

서주원  jbk111@hanmail.net

<저작권자 © 아리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주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